이런 고효율적인 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런 고효율적인 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이런 고효율적인 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비록 담배를 피우는 사람이 그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낮지만, 이것은 담배를 끊는 것을 더 쉽게 하지 못한다.

약간의 도움이 되는 정보가 당신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전부일 수 있다.

이 글은 네가 그만두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운동을 시작하다.

몸매를 가꾸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바쁘게 지내며 담배를 피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게다가, 운동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덜어준다.

만약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았다면, 하루나 이틀에 한 번 밖에 나가서 산책을 하는 것으로 천천히 시작하라.

운동 일과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에게 미리 물어봐라.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수면은 필수품이다.

많은 사람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를 더 탐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밤늦은 시간 주위에 사람이 없으니, 이렇게 하면 몰래 담배를 피우는 것이 수월할 것이다.

필요한 휴식을 취하게 되면, 멈추고 욕망에 굴복하고 싶은 유혹에 저항하는 일에 전념하는 것이 더 쉽다.

담배를 끊으려는 시도에 도움이 필요하면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특정 항우울제와 같은 약물들이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그만두는 것의 시련과 고난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처방을 필요로 한다.

의사는 또한 당신에게 핫라인, 지원 그룹, 그리고 그만두면 성공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다른 자원에 대한 정보를 줄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둘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껌이나 패치 같은 니코틴 대체 제품을 사용해 보라.

몸에 사용하는 니코틴을 주면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물질이 없어 몸이 금단 상태가 되지 않게 된다.

그만두는 과정을 헤쳐나가기 위해서는 약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올바른 마음가짐이 없거나 너무 쉽게 포기해 그만두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항상 그만두고 싶은 동기를 명심해라.

이제 담배를 피우지 않게 되었으니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전략을 세워라.

여러분은 운동, 일기 쓰기, 또는 여러분의 갈망이 절정에 달할 때마다 온천 방문을 대접하는 몇 가지 효과적인 대안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흡연 대신 게임이나 재미있는 책에 집중할 수 있다.

좋은 친구와 함께 방문해도 담배를 피우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그 습관을 그만둘 것을 고려할 때 다른 브랜드의 담배를 피우고 싶을지도 모른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담배 브랜드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그만두기 위한 훌륭한 첫걸음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만두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만약 여러분이 어떤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에게 더 간단할 것이다.

앞의 글에서 읽은 것은 큰 어려움 없이 담배를 끊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제안들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마침내 여러분 자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분 주변의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금연하기로 약속할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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