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없애는 방법

요통을 없애는 방법

요통을 없애는 방법

사람들이 허리 통증에도 불구하고 좋은 삶을 산다는 것에 놀랐니? 만성적인 요통을 경험하면 이런 사람들 중 한 명이 될 수 있다.

요통이 심하고 일반 의사와의 진료 일정을 잡을 수 없는 경우, 척추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히지 않도록 응급실로 가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많은 이재민들에게는 어떤 부상이라도 무릎을 구부린 채 납작 엎드리기 편하다.

그것은 당신의 등을 타고 내려오는 힘줄과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준다.

몸의 같은 근육을 지속적으로 강조하지 않도록 하라.

회사에서 또는 집에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반복적인 이동을 피하십시오.

균형, 자세, 무게중심을 옮기고 주기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현재 허리가 아프십니까? 반전을 수반하는 어떠한 움직임도 하지 않도록 하라.

척추를 꼬는 것은 심각한 허리 부상의 주요 원인이다.

무거운 것을 들지 않아도 이렇게 하면 허리가 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진공청소기의 자세가 불량하면 허리가 손상될 수 있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에 미치는 영향을 의식하고, 등이 조여지거나 무리가 갈 때는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들어올리고 싶은 물건의 무게를 항상 평가하여 요통을 예방할 수 있다.

그 상자는 매우 무거울 수 있고, 이것은 너의 등을 다치게 할 수 있다.

그림이 얼마나 무거운지 결정하기 위해 상자 위에 있는 그림이 어떤 모습인지에 절대 의존하지 마십시오.

무거워 보이지 않는 것도 극히 무거울 수 있다.

허리 아래쪽의 통증은 사람들이 의사를 방문하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이다.

요통이 일어나지 않도록 일상의 습관을 바꿀 수 있다.

요통이 불가피하다고 느낀다면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요통을 피해야 한다.

통념과는 달리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자주 해야 한다.

요통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운동이 그들의 고통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믿지만, 그렇다고 항상 그런 것은 아니다.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허리의 통증을 완화할 수 있다.

요통을 완화하기 위한 거의 알려지지 않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은 카페인을 멀리하는 것이다.

그것이 여러분을 놀라게 할 수도 있지만, 카페인은 경련을 일으키고 다친 근육을 부풀리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여러분의 요통을 줄이도록 돕기 위해, 여러분이 소비하는 커피와 차의 양을 줄이거나 없애도록 노력하라.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치료를 다 겪었을 때, 지압사를 보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다.

당신의 척추지압사는 당신의 허리에 대한 가장 좋은 행동 방향을 알아내기 위해 진단 테스트를 할 것이다.

당신의 척추를 부드럽게 조절하는 것은 놀랄만한 일을 할 수 있다.

운동 후, 근육이 느슨하고 따뜻할 때, 허리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운동을 마치면 쿨다운을 하는 동안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버드나무 껍질과 악마의 발톱은 요통을 완화하기 위해 구두로 복용하는 두 가지 총체적인 약이다.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고, 다른 가게들이 시술을 할 것이다.

그곳에서 일하는 누군가에게 뒤통수에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물어봐라.

흡연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요통의 원인이다.

흡연은 혈류를 감소시키고, 실제로 척추 디스크 퇴화를 일으킬 수 있다.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요통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도움을 구하라.

집 근처에서 도움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된다.

가구를 옮기거나 먼지를 털고 있었기 때문에 허리를 더 다치는 것이 최악의 일이다.

허리가 아프면 개인생활과 직장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잘 알고 있다.

허리가 아프면 일을 하기 힘들 수 있고, 관계에 부담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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