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수준 제어를 위한 간단한 팁

스트레스 수준 제어를 위한 간단한 팁

스트레스 수준 제어를 위한 간단한 팁

인생에서 직면하는 스트레스가 말 그대로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는 것인가? 너의 모든 스트레스가 너의 삶을 힘들게 만드니?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이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여러분이 이 질문들에 예라고 대답했다면,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간단한 방법들을 위해 이 기사를 계속 읽으세요.

당신이 다루고 있는 문제가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얼마나 나쁜지 평가하시오.

하나를 할당하는 것은 문제가 당신의 가장 작은 걱정거리라는 것을 의미하고, 반면에 열 개는 당신이 진짜 불을 끄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 운동은 당신이 작은 것에 땀을 흘리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단조롭고 고무적인 진술인 확언을 생각해내도록 노력하라.

당신이 압도당했다고 느낄 때, 당신이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요한 용기와 힘을 자신에게 주기 위해 당신의 확언을 반복하라.

자신이 통제하고 있다는 것, 침착하다는 것, 또는 기분이 나아지도록 도와줄 다른 긍정적인 말을 자신에게 반복하라.

당신의 어휘에서 “스트레스”라는 단어를 삭제하시오.

어떤 일을 반복해서 자신에게 되풀이하여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는 상황이 많다.

만약 여러분이 극도로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반복적으로 자신에게 말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줌으로써 반응할 것이다.

대신, 여러분의 생각을 다시 집중시켜 보십시오.

규칙적인 활동과 운동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성취감을 가져오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비록 이것이 결코 빠른 치료법은 아니지만, 여러분의 삶을 더 편하게 하는 일관된 방법일 뿐 아니라, 여러분에게 다음 날에 대해 더 나은 무언가를 줄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없애고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스트레스를 알아내라.

스트레스를 다루는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스트레스가 어디에서 오는지를 확인하는 것이다.

그것은 보통 물체, 사람 또는 사건과 같은 것에 대한 반응이다.

스트레스가 어디서 오는지를 파악한 후에,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피하거나, 그것에 대처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음악은 스트레스에 대항하는 큰 반작용이다.

음악은 우리의 기분과 감정을 바꿀 수 있는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많은 연구들이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는 것의 다양한 효과를 측정했고, 음악이 매우 잔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모든 취향에 호소할 수 있는 음악 스타일은 셀 수 없이 많다.

재미는 당신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풀 타입의 음악을 찾는 것이다.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데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그것이 피할 수 있거나 여러분의 삶에서 분리할 수 있는 것이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렇게 하도록 노력해보라.

금방 괜찮아질 거야.

당신이 경험하는 유머러스한 사건이나 농담은 모두 적어야 한다.

재미있는 프로젝트가 되는 것 외에도, 재미있는 것을 쓰는 것은 그것들을 마음에 각인시킬 수 있다.

그리고 재미있는 것들을 쓰는 것은 여러분이 조금 더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의 삶이 정신없이 바쁠 때, 당신의 몸과 뇌 둘 다 너무 빨리 움직인다.

이런 상황에서는 속도를 늦추고 심호흡을 시작하는 것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명확한 시야를 얻을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서두르지 마십시오.

그것은 정말로 일을 더 빨리 성취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많은 스트레스와 걱정을 야기시킨다.

음악은 대단한 스트레스 해소제다.

긴장을 푸는 음악이 스트레스 수준을 낮추고 스트레스 요법의 한 형태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듣고 자신에게 매력적인 음악을 찾아라.

모든 사람은 음악에 대한 취향이 다르므로 자신의 본능을 발휘하라.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은 당신의 호흡이 더 깊어지고, 당신의 뇌가 더 많은 양의 세로토닌을 생산하게 한다.

심호흡 운동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스트레스는 빠르고 얕은 입김을 유발하여 산소 섭취를 감소시키므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올바른 호흡법을 배우십시오.

이것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보장된 방법이며, 여러분에게 매일의 의식이 되어야 한다.

이제 스트레스 관리법을 읽었으니, 이제 할 일만 남았구나!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그것은 너의 삶과 건강에 나쁘다.

스트레스로부터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이 쉬운 팁을 적용하면 곧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Close